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입니다.

현재위치
  1. HOME
  2. > 알림마당
  3. > 보도자료

본문 영역

보도자료


보도자료

총글수: 5

정렬: 제목작성일

  • 경남 VR·AR 제작센터, ICT산업 성장 견인

    윤명현 본부장(재)경남테크노파크(경남TP) 정보산업진흥본부(본부장 윤명현)에서 운영하고 있는 경남 VRAR(가상증강현실) 제작거점센터가 지역 ICT(정보통신기술) 산업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경남TP 정보산업진흥본부는 지난 2018년 10월부터 현재까지 ‘경남 VRAR 제작거점센터 운영’ 사업을..

    2020-07-10
  • 창원시, 경남VR/AR제작거점센터 개소식 가져

    창원시는 지난 26일 경남지능형홈산업화센터에서 경남테크노파크(정보산업 진흥본부)와 함께 ‘경남 VR/AR제작거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VR/AR 관련기업 및 사업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행사는 ‘경남 VR/AR제작거점센터’ 개소를 축하하는 현판식을 시작으로, 시설..

    2019-11-19
  • 경남 VR·AR 제작거점센터 개소

    경남의 주력산업인 제조업의 혁신을 이끌어갈 ‘경남 VR(가상현실)AR(증강현실) 제작거점센터’가 26일 문을 열었다.경남도는 ‘경남 VRAR 인프라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 12억 3000만원을 투입해 창원시 마산회원구 경남TP 정보산업진흥본부 내에 홍보관, 체험존, 교육실(2개소), 제작지..

    2019-11-19
  • 경남 제조업 혁신 이끌

    경상남도는 주력 산업인 제조업 혁신을 이끌 '경남 가상증강(VRAR) 제작 거점센터'가 문을 열고 본격 업무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가상증강현실(VRAR) 제작 거점센터는 12억 3000만 원이 투입됐다.제조업과 가상증강현실(VRAR) 기술의 융합을 통한 혁신부가가치 창출이 목적이다.내..

    2019-11-19
  • 창원시, 경남VR-AR제작거점센터 개소식 개최

    VR/AR 관련 기업 및 사업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행사는 ‘경남VR/AR제작거점센터’ 개소를 축하하는 현판식을 시작으로, 시설장비 투어와 함께 센터의 활용화 방안에 대한 브리핑이 진행됐다.또한 VR/AR 콘텐츠 상용화 지원 과제 중 우수한 결과물을 배출한 기업의 콘텐츠 전시관이..

    2019-11-19
보도자료 검색

TOP
사용자 영역
  1. 장비안내
    Equipment Info
  2. 장비대여 신청
    Equipment Rental
  3. 공지사항
    Notice
  4. 시설대여 신청
    Facility Rental
  5. 사업소개
    Business
  6. 사업공고
    Announcement